다이어트 단백질 음식 식단 돼지등심 큐브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단백질 음식 식단 돼지등심 큐브

오둘이햅반 2023. 9. 20.

다이어트 단백질 음식 다이어트

추천 돼지고기 안심 조각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이름은 재멱이에요!

요즘에는 필라테스와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하고 있어요.

다이어트에는 운동만으로는 부족한 것 같습니다.

한계가 있다

그래서 요즘 다이어트 중이에요.

다이어트 단백질 식품 메뉴를 공유하겠습니다.

돼지 등심 큐브

나는 1974년의 조지입니다

돼지고기 등심 큐브로 식사를 만들었어요.

오리지널/마늘간장/불닭/카레

4가지 맛이 있어서 입맛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마늘간장맛 영양정보 올려드리겠습니다.

이것을 참고하세요.

다이어트 맛의 장점

100g에는 20g의 동물성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체중 감량 단백질 식품으로 섭취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조리방법

저는 닭가슴살 먹는 걸 정말 싫어해요.

저는 다이어트 중일 때 주로 단백질 쉐이크를 마십니다.

닭가슴살을 대체할 수 있는 동물성 단백질입니다.

이것은 좋다

프라이팬에 조리하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요리할 수도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어요.

1분 30초 동안 가열하면 됩니다.

너무 쉽게

운동하고 단백질먹고 집에가기가 너무 피곤했어요.

운동 후 단백질 식품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야채와 함께 제공되는 곤약 쌀과 돼지고기 안심 큐브

초간단 홈메이드 포케

고단백, 저지방, 저칼로리, 저탄수화물 식품

다이어트에 딱 좋은 음식이에요 :D

스리라차와 저칼로리 마요네즈를 섞은

스리라차 마요네즈를 넣고 섞는다

사먹는 포케보다 더 맛있네요.

원래 맛은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에요.

만들어서 먹었어요.

본연의 맛도 이렇게 양념이 되어있습니다.

직접 먹어도 맛있어요.

성분은

통밀 파스타, 아보카도 오일, 닭고기 국물, 페페론치노, 다진 마늘이 들어있습니다.

여기에 돼지고기 등심 큐브를 추가하면

저칼로리, 고단백 다이어트 메뉴 완성~

단백질 식품 섭취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파스타를 이렇게 만들어 보세요.

그냥 알리리오리오 파스타만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을 뿐만 아니라, 단백질까지 섭취할 수 있어 일석이조!

집에서 요리하고 밥만 먹어요

야외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맛있고 편리하고 캠핑갈 때 가지고 다니기 좋은 것 같아요.

숯불에 구우면 맛이 백배 더 맛있습니다.

요리 및 맛의 장점

돼지고기 안심의 독특한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영양소가 거의 파괴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어요!

돼지고기 안심이 부드럽다면

돼지 등심은 쫄깃쫄깃하고 쫄깃했어요.

전자레인지에 데웠는데도 고기가 육즙이 살아있더라구요.

촉촉하고 맛있네요

엄마도 맛있다고 하셨어요

댓글

💲 추천 글